현장스케치

서촌에서 뜻밖의 따뜻한 선물 받았어요 :)

  • 8570 님
  • 2018.11.25
  • 902
이번에 서촌 처음 갔는데, 정말 좋은 시간 보내고 온 것 같아 유플러스에 감사드리고 모두와 공유하고 싶어 후기 남겨요. :)

유명한 통인스윗 에그타르트부터 너무 예쁜 목화꽃 선물, 센스 가득한 엽서까지 선물 받았어요! 카페 음료도 50%씩이나 할인받고, 음식도 공짜로 얻어먹구...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혜자스러웠습니다!
저도 남자친구도 유플러스라서 1인당 3개 쿠폰, 총 6개의 선물을 받아 너무 행복한 하루 보낼 수 있었어요!

1. 통인스윗
수요미식회 나온 곳은 일단 믿고 보는데, 너무 맛나고 촉촉했어요! 에그타르트 하나 2500원이지만 유플러스덕에 4개사면 아메리카노 한잔 꽁짜로 얻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:)

2. 칼라블라썸
너무 스윗하게 목화꽃 선물을ㅠㅠ 여심저격 탕탕이셨어요. 너무 친절하시고 매장내부도 너무 예뻐서 다음에 꽃 사러 다시 재방문 할 것 같아요!

3. 로메이
너무 예쁘고 센스 있는 아트엽서 3장이나 받았어요ㅠㅠ 엽서가 그 장소의 추억을 간직해주는 느낌이 있는데, 서촌 감성에 맞는 엽서라 너무 좋네요. 한장은 간직하고 나머지는 내용 써서 선물하려구요! 넉넉하게 3장씩이나 주셔서 좋아요 :)

4. 자연의 길
카페의 베스트 음료를 무려 50%할인 된 가격에 마실 수 있었어요! 건강한데 맛있는 맛이고, 2층까지 공간이 있어 여유로웠습니다. 의자도 편하고 공부하시는 분들도 계실정도로 평화로웠습니다. 소품과 인테리어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들어있는게 느껴져서 대접 받는 느낌이 물씬 났어요!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. 여기 따뜻한 티 잘 만드는 것 같아요!ㅎㅎ

5. 쉬는 시간
음식 시키면 음식을 공짜로 주는 혜자스러움에 반했어요. 라면을 공짜로 얻어먹었는데 칼칼하니 추운 날에 몸 풀어주고 좋았습니다. 매장이 작은데 옹기종기 모여서 후르릅챱챱 맛나게 먹었어요. 9시까지 영업인데, 8시까지 오셔야 하니 시간 체크하시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

6. 롱소세지인더홀
폴란드 분이 직접 구워주는 핫도그 드실 수 있습니다! 뽀드득하는 소시지를 구운, 쫄깃한 빵 사이에 껴서 케찹과 머스타드로 양념한 핫도그인데요, 공짜로 먹을 수 있었어요! 허기졌는데 둘이 하나 나눠먹으니까 배가 차더라구요!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! :)

이렇게 무려 6개나 하루에 혜택을 받고, 서촌의 명물 통인시장도 돌았더니 알찬 데이트할 수 있었어요! 이런 어마무시한 혜택 외에도 응모권을 매장 방문할 때마다 하나씩 주셔서 응모하면 상품 당첨이 된다고 하니 조금, 아주 조금 기대중입니다.... :)
서촌 첫 경험에 이렇게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유플러스 유저라 뿌듯한 하루였어요! 가게 입장에서 너무 손해가 아닌가 걱정될 정도로 좋은 이벤트여서 처음에는 걱정이었는데, 가게 입장에서도 유플러스 로드 아니였다면 지나칠 수 있는 고객을 들이는 기회니 너 좋고 나 좋고, 꿩도 먹고 알도 먹고, 1석 2조인 아주아주 좋은 이벤트였다고 생각합니다!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꼭 좋은 곳에 유플러스 로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!